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여러분 제가 저번에 쓴 무당님 글 보셨나요.. 기훈왕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7. 25. 13:16

    여러분 제가 저번에 쓴 무당님 글 보셨나요.. 기훈왕
    내가 야수 같은 것을 게시할 때, 나는 한 번 맞장구를 칠 수 있다.
    그러다가 기훈 방송에서 생중계를 쓴 무당이 이번에 기훈왕을 썼다고 해서 그 기사를 보고 다시 좋은 사람이 될 거라고 했다.
    근데 왕기훈 시험관 소름돋음,,,
    나는 주인을 믿지 않지만 이런 것을 보면 진짜 무당이 존재하는 것 같다.


    추천사이트
Designed by Tistory.